2010 08 12 잠실야구장 by off


잠실 야구장은 돈내고 가야하는 구장이기에[..]

사실 시즌중 초반에 한번가고 가질 않았기에

한번 가야지~ 가야지~ 하다가 12일 두산vs넥센 전이 퀸즈데이!! 길래

이때 안가면 언제가겟나 싶기도 하고

망원렌즈샀는데 개시해야겟다는 생각도 들어 어제 혼자..ㅠ 잠실야구장으로 향했습니다

그래도 야구장가면 아는분이 몇명정돈 오시기 때문에 어제도 별생각 없이 야구장에 갓는데..

결국 혼자였네요 ㅎㅎ

혼자 유니폼입고 혼자 카메라들고 혼자 사진찍으면서 혼자 야구봤습니다.

하늘도 이런 제 처지가 딱했는지[] 우천취소를 내려주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귀여운 원준아가 ^.^  경기전 불펜에서 정민태 코치님 지도하에(?) 피칭중이더라구요
웃는모습이 너무너무 이뻐요 ^▽^//~




사실 원준선수의 사진은 제가 mf모드가 너무 해보고싶어서 이래저래 시험용..ㅎㅎ 으로 찍은 사진이라
촛점이 엉망이네요

이 사진들 이후엔 귀찮아서 다시 af ㅋㅋㅋㅋㅋㅋ



여기서부턴 그라운드에서 몸푸는 선수들^^


유한준 선수와 강정호선수


유한준 선수와 장기영 선수



비가 오려나..?



"정호야 쟤 뭐하니..?"
"형, 저한테 묻지 마세요..."

민숭이 폼이 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정호 선수와 유한준 선수



"형 아까 그건...."

혹시나했는데 김민성 선수가 저랑 갑이네요..ㅋㅋ 내심 저보다 어리길 바랬는데 ㅇ<-< ㅋㅋㅋㅋ



장기영!!!♡   달려라 장카츜ㅋㅋ!!!!



숭캡 장발간지 현대시절이 마구마구 떠오르네여 ㅠㅠㅋ



고개한번 돌려주지않는 야속한 김민우 선수 ㅠㅠㅠㅠ



정호!! 우리 광저호!!  나는 빨리 아샨게임엔트리가 발표되서 11월에 국대마크 달고 뛰는 정호가 보고싶다긔 ㅠㅠ



강정호 선수와 캐치볼중인 김일경 선수



유한준선수



강병식 선수


사진들이 죄다 뒷모습..뒤...뒷모습....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부턴 12일 선발이었던 김성현선수^.^
1실점 하긴했지만 그래도 삼진으로 위기극복 하는 모습이 너무너무 듬직했는데 ㅜㅠ

코치님 얼굴이...ㅠㅠ;;;;

 






 

와,, 여기까지 12일 잠실에서 우천취소된^^ 넥센vs두산 경기사진정리 끗^ㅂ^

어떻게 찍힐지 몰라 iso를 최대로 놓고 찍었더니... 노이즈가....ㅠㅠㅠㅠ ㅇ<-<

오늘도 목동가야되는데 포스팅을 이제야 끝냈네요 시즌 막바지가 될수록 야구장외출에 박차를 가하고있습니다 ㅋ

후딱씻고 오늘도 목동으로 고고씽~

오늘은 넥센vs엘지 날씨도 좋아보이는게 일단 우천취소는 안될듯 하네요 ㅎ


아이 씽나!


덧글

  • JuNeAxe 2010/08/13 16:46 # 답글

    원준이 보면 안 먹어도 배부르던 시절이 있었어요.
    요즘은 볼때마다 안쓰럽고 안 비뚤어지는게 막 고맙고 그렇습니다( ..)
  • off 2010/08/13 16:52 #

    안비뚤어지는게 고맙다는 말이..참 와닿네요 ㅠㅠㅠ
    스탯에 비해 승수가 너무 안쌓이는게 참 안타까워요 ㅠㅠ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아사달 2010/08/13 21:02 # 답글

    님 언제부터 야덕이...
  • off 2010/08/13 23:53 #

    쫌..됬어요...헤헷
댓글 입력 영역